advertisement
[아시아타임즈=배종완 기자] 7일 가전업계에 따르면 코웨이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바디프랜드는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신규 라운지를 오픈하며 지역 고객 소통에 나선다.
위닉스는 프리미엄 저소음 제습기를 출시, 인버터 제습기 라인업을 확장하며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린다.
코웨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정수기 부문 27년 연속 1위 선정
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가 시작된 1999년 이후 27년간 한 해도 빠짐없이 1위를 차지한 것으로 가전제품 분야에서 27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코웨이가 유일하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를 포함해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에서도 각각 2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환경가전제품 전 부문에서 1위를 석권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의 영향력과 인지도를 측정하는 지수다. 전국 약 1만2000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 등을 거쳐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코웨이는 각 부문 평가에서 혁신 기술력과 케어서비스 전문성을 기반으로 사용자 중심의 제품과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정수기 부문에서는 정수기 시장의 소형화 트렌드를 이끈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와 코웨이만의 위생특화 서비스인 '토탈케어서비스' 등이 소비자들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청정면적을 다양화 하여 주거공간부터 공용시설의 넓은 공간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노블 공기청정기2'로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비데 부문에서는 위생 관리 용이성과 뛰어난 세정력으로 프리미엄 욕실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2'가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가 27년간 한해도 빠짐없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제품과 혁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강남 개포 아파트 단지에 신규 라운지 오픈
바디프랜드가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대규모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신규 라운지를 오픈했다.
바디프랜드 강남 개포 라운지는 인근 신축 8개 대단지에 거주하는 2만 세대 이상의 폭넓은 수요를 아우르는 입지로서, 단지 한 가운데 위치하여 지역 주민들이 도보로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들은 바디프랜드 최신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마사지소파, 라클라우드와 정수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쾌적한 환경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라운지에는 바디프랜드 소속 전문 영업사원들이 상주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를 응대할 예정이다. 제품 체험과 구매/렌탈 상담은 물론, 내 몸에 딱 맞는 정확한 작동법이나 선호하는 마사지감을 찾고 싶은 기존 고객들도 라운지 방문 시 상담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개포 라운지는 강남권에서도 가장 활성화된 대형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탁월하다"며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신규 오픈 프로모션과 사은품도 제공 드리니 꼭 방문하셔서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헬스케어 기술력을 느껴 보시고 특별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위닉스, 프리미엄 인버터 뽀송 제습기 라인업 확장
위닉스가 프리미엄 저소음 제습기 '뽀송 인버터 20L', '뽀송 인버터 22L' 를 출시해 올해는 인버터 제습기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뽀송 인버터 22L는 △일일 제습용량 22L △33.5dB의 저소음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 자외선(UVC) 안심 살균 △ 내부 안심 건조 △6.3L 대용량 물통으로 제습 능력은 물론, 사용 편의성과 위생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제습기다. 또 위닉스 뽀송 제습기 구매 한 달 이내 '바른 보증 케어서비스'를 가입하면, 무상보증기간을 최대 5년까지 보장한다.
위닉스 관계자는 "작년 위닉스 뽀송 인버터 21L 제품 런칭에 이어 올해도 프리미엄 인버터 제습기 라인업을 확장했다"라며 "위닉스 제습기는 핵심 부품인 열교환기부터 제품까지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 올해는 더 많은 고객님들이 다양한 용량의 프리미엄 인터버 제습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접 체험해봤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위닉스는 신제품 22L 제습기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런칭 방송은 이달 7일 오후 8시에 방송이 진행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데스크 : 배종완 산업/유통부 bjw3631@asiatime.co.kr
입력 : 2025-04-07 13:37 수정: 2025-04-07 13:37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advertisement
유통업계, 추석 앞두고 협력사 납품대금 선지급
KGM, 무쏘EV·토레스HEV 론칭…글로벌 판매 드라이브
불신과 불통이 삼킨 84억⋯ 포항 방석항 어촌뉴딜300 ‘절반의 실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