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시아타임즈=배종완 기자] 25일 호텔 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이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4종을 출시한다. 엠갤러리의 베이커리 카페 ‘마포 에이트’에서도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과 파운드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손잡고 패키지 라인업을 선보였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국내 21개 체인 호텔과 리조트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 '루아'를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출시
서울신라호텔이 연말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4종을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연말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스페셜 케이크 4종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미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올해는 하이엔드급 케이크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해 ‘럭셔리’와 ‘신라베어’ 두 가지 컨셉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라 베어즈 위스퍼(The Shilla Bear’s Whisper)’는 신라베어를 케이크로 형상화한 것으로 오랜 노력 끝에 탄생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신라 베어즈 위스퍼’는 6가지 맛을 하나의 케이크로 즐길 수 있다. 세계 3대 초콜릿인 진한 발로나 초코무스와 밀크 초코무스가 조화를 이뤄 전체적인 맛을 표현하되, 부위마다 다양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 재미 요소도 담았다..
마시는 황금이라고도 불리는 프랑스 디저트 와인 샤또 디켐(Chateau d'Yquem)을 사용해 단 맛과 함께 숙성된 과일의 향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신라 베어즈 위스퍼’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신라베어 키링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 ‘신라 베어즈 윈터 위시즈(The Shilla Bear's Winter Wishes)’도 선보인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신라 베어즈 윈터 위시즈’는 ‘신라 베어즈 위스퍼’ 케이크와 함께 200년 전통의 유서 깊은 샴페인 하우스의 ‘빌까르 살몽 브륏 리저브 샴페인(Billecart Salmon Brut Reserve)’, 새롭게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 신라베어 키링으로 구성했다.
서울신라호텔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 4종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한다. 오는 26일부터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의 다이닝 예약 메뉴 또는 유선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의 베이커리 카페 ‘마포 에이트’에서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과 파운드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3가지 종류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겨울철 대표 과일인 딸기가 풍성하게 올라간 딸기 생크림 케이크 ‘베리 메리 크리스마스’, 부드러운 질감의 밀크 오렌지 젤리가 들어간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 ‘화이트 앤젤’, 레몬 크림치즈와 레드벨벳 시트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표현한 ‘크리스마스 위싱 트리’ 다. 특히 ‘크리스마스 위싱 트리’는 호텔 크리스마스 장식의 메인 컬러인 골드와 실버로 장식했다.
파운드 케이크는 초콜릿과 생크림, 버터 등을 녹여 만든 초콜릿 크림인 부드러운 가나슈가 특징으로 쉬폰과 화이트 초콜릿이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파운드 케이크’와 말차의 진한 풍미를 담은 ‘말차 파운드 케이크’ 2종류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다음달 25일까지 판매되며 네이버 예약 시 다음달 10일까지 얼리버드 10%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파운드 케이크는 다음달 31일까지 판매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와로브스키와 손잡고 겨울 호캉스 제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세계적인 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손잡고 다가오는 겨울 시즌 반짝이는 추억을 선사할 패키지 라인업을 선보였다.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겨울 시즌 패키지는 워커힐의 매력을 담아낸 3종으로 구성했다. 각 패키지에는 스와로브스키와 협업해 준비한 기브어웨이 또는 겨울 시즌 음료 및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됐다.
스와로브스키 기브어웨이는 연말연시 분위기를 더욱 빛내줄 샷글라스 세트와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메시지 카드 또는 나의 새해를 다짐하는 순간을 완성해줄 크리스털 볼펜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중 기브어웨이가 포함된 옵션을 선택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이번에 워커힐이 출시한 겨울 시즌 패키지 3종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버블리 리트릿’, 겨울의 고요함과 자연이 어우러진 더글라스 하우스의 ‘글로잉 윈터’, 트렌디한 매력의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스테이 인 크리스털’이다.
패키지 선택 시 스와로브스키 기브어웨이 혜택 또는 투고(TO-GO)로 즐길 수 있는 와인과 스낵, 조식과 시즌음료 중 취향에 따른 옵션을 선택하여 나만의 맞춤형 겨울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와인과 스낵이 제공되는 혜택을 선택하면 객실에서 로제 스파클링 와인과 갈릭 브레드 스틱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파빌리온의 시즌 음료와 디저트 옵션을 선택하여 애플 시나몬 라테 또는 티와 함께 애플 청크 턴오버를 즐기며 따뜻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 먼 길 떠나지 않고도 겨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공간 워커힐에서 마련한 특별하고 빛나는 패키지를 활용해 고요하고 아늑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루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국내 21개 체인 호텔과 리조트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 ‘루아(LUA)’를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캐릭터 ‘루아’는 ‘소망을 이뤄주는 아이’라는 의미로, 루아의 손과 발에 있는 네 가지 컬러 파랑, 분홍, 초록, 노랑은 각각 용기, 사랑, 희망, 즐거움을 뜻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객실과 트리 장식 목도리를 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루아 인형을 공통 특전으로 제공하며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체인별 혜택으로 구성했다.
시그니엘 부산은 크리스마스 미니 케이크, 롯데호텔 서울은 라세느 조식 2인과 델리카한스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1개, 와인 1병 등을 제공한다.
또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와 마카롱 및 과일 커티시,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생크림 케이크를 준비했다.
패키지 판매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 투숙 기간은 다음달 2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며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꿈과 희망의 상징인 루아의 다양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귀여운 루아의 특징이 최대한 돋보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루아와 함께 소망이 이뤄지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데스크 : 배종완 산업/유통부 bjw3631@asiatime.co.kr
입력 : 2024-11-25 15:43 수정: 2024-11-25 15:4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advertisement
CGV 울면서 내놓은 CGI홀딩스, “안 팔리는 것도 호재”
택배노동자 목소리 더 커지나…노란봉투법 통과 앞두고 택배업계 '촉각'
무책임한 DL, 여천NCC 부도위기…한화 "신속한 자금지원 나서야"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