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 "푸근한 설날, 떡국 드시고 힘내세요"
4일 저축은행중앙회가 서울 마포노인종합복지관과 마포장애인복지관에 '행복한 설맞이 떡국 키트'를 전달했다. 이번에 마련한 떡국 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즈(코로나19)으로 어려운 삶을 보내는 마포지역 어르신과 장애인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저축은행중앙회는 지난 2019년부터 마포지역장애인·노인종합복지관에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 상상인저축은행, '뱅뱅뱅 369 정기예금' 500억원 돌파
상상인저축은행이 지난 1일 출시한 '369 정기예금' 상품 저축총액이 사흘만에 500억원을 돌파했다. 해당 상품은 상상인저축은행 플랫폼 '뱅뱅뱅(상상인디지털뱅크)'에서 가입할 수 있는 파킹통장 상품으로 하루만 맡겨도 1.6% 금리(세전 기준)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예치 기간이 3개월 이상이면 연 1.7%, 반년 이상이면 연 1.8%, 9개월 이상은 연 1.9%의 금리를 제공한다. 상상인저축은행은 상품 출시 기념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뱅뱅뱅 앱을 통해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1개월 이상 평균예금액 500만원 이상으로 뱅뱅뱅 마케팅 수신 동의를 선택한 고객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 SBI저축은행, 골프선수 신보민·김다은과 후원 협약 체결
SBI저축은행이 올해 시즌 골프선수 신보민, 김다은을 후원하기로 결정하고 협약식을 가졌다. 두 선수를 포함해 SBI저축은행이 후원하는 골프 선수는 김아림, 이소미, 박수빈 선수를 합쳐 총 다섯 명이다. 신 선수는 지난 2012년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시즌 입회 후 오랜 기간 트림투어에서 실력을 다져온 베테랑이고, 김 선수는 주니어 선수 시절부터 우수한 실력으로 주목 받은 신예다. 한편 SBI저축은행은 지난 2018년 3월 'SBI골프단'을 공식 출범하며 유망 선수를 발굴·육성하는 등 체계적인 골프 지원체계를 갖추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페퍼저축은행, '페퍼존 빌딩'으로 본사 이전
페퍼저축은행이 경기 성남 서현역 인근에 위치한 '페퍼존 빌딩'으로 본사를 이전했다. 새로 이전한 본사는 지하 5층 지상 7층의 총 면적 1만1555㎡(약 3495평)를 자랑하고, 페퍼저축은행의 미래지향적 가치를 디자인에 반영했다. 1층에는 고객들이 편안하고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고, 임직원의 근무 환경 향상을 위해 '사내 카페', 층마다 마련된 '힐링 룸' 등을 갖췄다. 회의실과 임원실을 투명한 벽으로 설계해 임직원 사이의 유연하고 개방적인 소통도 이끌어낸다는 방침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advertisement
KDI, 넉 달 연속 하방 압력 ↑..."美 관세 등 대외 여건 급격히 악화"
삼성바이오, 고환율 수혜에 1분기 호실적 기대감
AI 무장한 네이버플러스스토어 '훨훨'…이커머스 지각변동 예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