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시아타임즈=김동훈 기자] 국내 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가 전속 모델 육성재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썸바이미는 19일 브랜드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광고 공개를 예고한 바 있었다. 이에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까지 많은 기대를 안고 기다리다, 20일 드디어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의 반응은 매우 뜨거웠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모델 육성재도 본인의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광고 영상을 게재했는데, 알고 보니 다른 편집본을 업로드하여 바로 삭제 후,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는 인간미 넘치는 글을 남기는 헤프닝도 있었다.
공개된 영상은 마치 육성재와 진짜로 대화를 나누는 듯한 1인칭 시점 컨셉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시작부터 육성재가 토라진 여자를 달래듯 말을 걸더니 눈을 감아보라며 입을 맞추는 듯한 행동도 한다. 그리고 썸바이미의 대표 히트 제품인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토너( SOME BY MI AHA BHA PHA 30DAYS MIRACLE TONER)’가 등장하며 아하 바하 파하 성분과 천연 티트리 잎수로 트러블 없는 진정 피부가 되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 소개하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실제로 미라클토너 제품은 최근 국내 인기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의 뷰라벨을 통해 2019 토너 제품력 테스트 1위로 선정되어 주목받고 있다. 방송에서 썸바이미의 ‘미라클토너’는 겟잇뷰티 2019 토너 제품력 테스트 1위에 선정됨과 동시에 최종 뷰라벨 TOP2로 선정되었다. 높은 피부결개선율을 보여준 제품으로 유분기가 많은 피부라면 클렌징 후에 닦아내는토너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할 만 하다.
한편, 썸바이미는 광고 촬영을 기념하며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추첨으로 육성재 에디션 제품을 증정하는 Event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팬들은 다양한 곳에서 이 광고를 볼 수 있게 해달라며 브랜드와 모델의 시너지가 매우 좋다고 글을 남기며 이벤트 참여에 열을 올리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advertisement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눈앞…한국GM, 철수 명분 삼을까
K배터리, 하반기 실적 반등 기대감↑…중저가·ESS 배터리 ‘집중’ 공략
'무신사 주식' 담보로 부동산 투자… 조만호 대표 개인사업, IPO 리스크 되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