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시아타임즈=이수영 기자] 카카오IX는 자사의 국내 1위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의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앙몬드&스카피'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앙몬드와 스카피는 8명의 니니즈 친구들 중 인기 캐릭터로, 동글동글하고 사랑스러운 외형에 두터운 매니아층을 자랑한다.
앞서 카카오프렌즈는 지난 8월 신학기를 맞아 케로&베로니 굿즈를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은 바 있다. 이번 앙몬드&스카피 굿즈도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특히 이번 신제품의 대표 상품인 앙몬드&스카피 바디필로우(안고자는 베개)는 푹신한 쿠션감으로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 속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앙몬드&스카피의 매력이 담긴 미니노트, L홀더, 수첩&젤펜, 25cm 크기의 인형, 패턴 보틀, 머그컵, 얼굴키체인, 양말 등도 출시돼 매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카오IX는 이번 앙몬드&스카피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일부터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만개의 한정판 풍선을 선물한다. 풍선 행사는 강남·홍대·부산 플래그십스토어와 동대문 DDP점, 고양·하남 스타필드점, 신세계동대구점에서 진행된다.
같은 기간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대상은 오프라인 스토어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니니즈 상품을 구매하거나, 온라인 스토어 모든 구매 고객이다.
카카오IX 관계자는 "다양한 캐릭터 굿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트렌드로 자리잡는 가운데, 카카오프렌즈는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앞으로도 꾸준히 멀티 캐릭터 IP굿즈를 선보이며 새롭고 즐거운 경험들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advertisement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또 럼 베트남 서기장 명예박사로 추천
[요즈음]소비쿠폰, 생필품에 집중…10년간 소득격차 심화
조용히 사업 늘리는 캐피탈…"PF 벗어나 본업으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