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시아타임즈=이재현 기자]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여주고 어른들의 키덜트(키즈와 어덜트의 합성어)로 인기가 많은 레고 전시회가 진행 중이다.
◆ 레고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작품들 - 아이 러브 레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수백만 개 이상의 레고로 만들어진 도시를 볼 수 있는 ‘아이 러브 레고’가 진행 중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그랜드 시티’, ‘중세 시대’, ‘해적섬’, ‘로마제국’, ‘독수리요새’, ‘우주’ 등 6개의 레고 도시를 볼 수 있다. 각 도시마다 테마와 맞는 랜드마크나 소설, 영화의 주인공들이 작품 속에 녹아들어 보는 재미에 찾는 재미까지 더해졌다.
‘아이 러브 레고’의 출품된 작품들은 짧게는 2년 길게는 4년 이상의 긴 시간에 걸쳐 만들어진 작품들로 전 세계적으로 전시된 작품들이다.
더불어 더위를 식혀줄 슬라이딩 워터풀도 함께 진행 중이다.
‘아이 러브 레고’는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된다.
◆ 아이들과 동심에 빠져드는 레고 잔치 - 브릭 포 키즈
아이와 어른이 모두 좋아하는 레고를 보고 만지고 놀 수 있는 ‘브릭 포 키즈’가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이 전시회는 ‘빅 블록’, ‘믹스 브릭’, ‘컬러 브릭’, ‘마인크레프트’, ‘월드 맵’, ‘갤러리’, ‘레이스 트랙’ 등 다양한 장르의 레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빅 블록’과 ‘믹스 블록’, ‘레이스 트랙’은 아이들과 함께 레고를 조립하며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브릭 포 키즈’는 그 외에도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며 놀 수 있는 ‘그래피티 웰’과 ‘컬러링’의 체험 존도 마련됐다.
이번 전시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용산 전쟁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내달 26일까지 진행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advertisement
불신과 불통이 삼킨 84억⋯ 포항 방석항 어촌뉴딜300 ‘절반의 실패’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전격 철수
조좌진 롯데카드 사장 "대대적인 인적 쇄신…사임도 불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