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 |
▲ 텐가 포켓 시리즈. 사진=텐가코리아 |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 최근 1년간 자사 공식 온라인몰 구매 데이터를 조사한 결과, ‘텐가 포켓 시리즈’가 재구매율 1위부터 3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텐가 포켓 블록엣지’가 재구매율 1위에 올랐으며, ‘텐가 포켓 클릭볼’과 ‘텐가 포켓 웨이브라인’이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텐가 포켓 시리즈는 남성용 셀프 플레저로 일회용이다. 부피가 작고 로션이 동봉되어 있어 간편한 휴대와 사용이 가능하며, 신축 소재가 적용돼 모든 소비자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해당 시리즈는 텐가 전 제품 중 구매하기 쉬운 가격대에 포진해 있다. 텐가코리아는 입문 고객보다 텐가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본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포켓 시리즈를 재구매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성(性)’을 목표로 2005년 일본에서 탄생한 텐가는 현재 세계 65개국에서 누적 800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세계 최대 섹슈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는 지난 2016년 한국지사를 설립해 활동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advertisement
김건희 특검, 국민의힘 당사 압색…통일교·건진법사 청탁 의혹 수사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시점은?…여전히 조심스런 삼성전자
모호한 ‘도급’ 결정, 함정사업 공정경쟁 훼손 논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