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까르띠에의 뮤즈 배우 신민아가 '마리끌레르' 12월호에서 그녀의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20일 까르띠에에 따르면 화보 속 신민아는 연핑크 가죽 코트와 누드 컬러 슬립 드레스에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와 다이아몬드가 셋팅 된 저스트 앵 끌루 네크리스를 매치해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줬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퍼플 시스루 드레스에 래커로 표범의 스팟 패턴을 그려넣고, 다이아몬드가 풀 파베 셋팅된 팬더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와 너트와 볼트에서 영감을 받은 에크루 드 까르띠에 링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커버에서는 두 번 감아 착용하는 브레이슬릿으로 고급스러운 느낌과 패셔너블한 느낌을 겸비한 팬더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와 핫핑크 컬러 재킷을 매치해 신민아의 대체불가한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얼마 전 4개월간의 촬영을 마무리하고, 영화 '디바'의 크랭크업을 한 신민아는 "올해는 마치 기억에 남을 만한 여행을 다녀온 것만 같다"며, "오롯이 작품에 몰입했고 쉽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그래서 살아 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재미있었다는 말로는 다 담아낼 수 없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2019년은 어떻게 채우고 싶은가라는 질문에 "행복 할 수 있게, 무엇을 하든 삶에서 끊임없이 재미를 찾고 싶다"고 답했다.
2019년 개봉 예정작인 영화 '디바'에서 다이빙 선수로 변신한 까르띠에의 뮤즈, 배우 신민아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화보는 '마리끌레르' 1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민아가 착용한 까르띠에 제품 정보는 모두 까르띠에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advertisement
4대 그룹 직원수, 2020년 69만8526명→2024년 74만6436명
유통업계, 추석 앞두고 협력사 납품대금 선지급
KGM, 무쏘EV·토레스HEV 론칭…글로벌 판매 드라이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