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뉴트리원 신제품 '내 인생의 무지개' 광고 모델 활동

류빈 기자 / 기사승인 : 2020-04-10 17:24: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뉴트리원 제공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2020년 들어 전지현이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하면서 뉴트리원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10일 뉴트리원에 따르면 ‘내 인생의 무지개’는 전지현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뉴트리원의 신제품이다. ‘내 인생의 무지개’는 진생플러스, 카테킨 플러스, 비타민B플러스, 미네랄플러스, 잔티젠에스, 심리스 프로바이오틱스로 구성된다. 


배우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내세운 뉴트리원의 신제품은 기존 식욕억제 원리의 다이어트에서 벗어나 건강한 ‘이너뷰티’에 초점을 맞춘 신개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내 인생의 무지개’는 잘 먹고, 잘 자면 잘 빠진다는 원리로 개발돼 바르게 채우고, 바르게 비우면서 몸 속 불균형한 영양상태를 잡아주는 제품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뛰어난 자기관리를 통해 20대부터 40대까지 여성들로부터 워너비 스타로 칭송 받는 전지현은 분명 뉴트리원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모델임에 틀림없다”며, “그가 가진 건강미와 빈틈없는 완벽몸매는 건강한 다이어트와도 잘 들어맞는다”고 말했다.

전지현은 뉴트리원의 ‘내인생의 무지개’ 이외에도 LG생활건강 ‘숨’,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의 광고모델로 발탁되면서 여전히 ‘광고퀸’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전지현은 본업인 연기에 대한 열정도 이어가고 있다. 올해 복귀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2’가 낙점됐다. 그는 킹덤2의 엔딩을 장식하는 결정적인 인물로 출연해 기대감을 높였으며, 다음 시즌에서의 활약까지 예약했다.

한편, ‘내 인생의 무지개’는 ㈜마이23헬스케어에서 판매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기간 4월 9일부터 4월 16일간 예약 고객에게는 2+1 혜택이 주어진다. 4주 패키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내 인생의 무지개’를 2개 구입하면, 1개 패키지를 더 주는 혜택이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류빈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