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스마트앱 어워드서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

신지훈 기자 / 기사승인 : 2019-12-13 17:10: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신라면세점이 지난 12일 열린 ‘스마트앱어워드 2019’에서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앱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리뉴얼된 모바일 앱 중에서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사례들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이커머스 플랫폼이라는 평가와 함께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올해 선보인 서비스는 △크리에이터들의 라이브 방송 ‘신라TV’ △간편결제 서비스 ‘신라페이’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를 증정하는 ‘신라게임’ △공모전을 통해 탄생한 17종 캐릭터 ‘신라프렌즈’ △고객별 패턴과 특성을 데이터화해 고객맞춤 상품을 제안하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 등이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