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1위 해커스’ 광고공모전 시즌 2 진행

이하나 기자 / 기사승인 : 2020-02-21 15:37:0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토익학원, 토플학원, 토익스피킹/오픽 학원, 영어회화 학원 등으로 알려진 해커스어학원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광고공모전을 진행한다. 


해커스어학원 측은 겨울방학 인기강의 마감 속출과 지난해 진행된 광고공모전 시즌 1 ‘쇼미더해커스’의 많은 관심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광고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지난해 진행된 해커스 광고공모전 시즌 1 ‘쇼미더해커스’에는 1000명이 넘는 지원자가 참가했다. 공모전 영예의 1위는 ‘토익은 해커스송’을 만들어 홍보영상을 출품한 지원자가 가져갔다.
 
이번에 진행되는 해커스 광고공모전 시즌 2는 ‘전 국민이 만드는 해커스송 공모전’을 주제로 진행된다. 지난 시즌 1등을 차지한 ‘해커스송’을 활용해 ‘토익 1위 해커스’를 자유롭게 영상으로 표현하면 된다.

이번 해커스 광고 공모전도 해커스어학원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가 가능하다. 해커스어학원에서 토익 강의를 수강하거나 토익 교재를 이용했던 사람, 광고/홍보 공모전을 준비하는 사람, 대학생 공모전에 관심이 있는 사람, 영상 공모전을 준비하는 사람, 평소 해커스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있던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커스 광고공모전 시즌 2는 영상 부문만 진행되며, 수상자는 총상금 600만 원과 온/오프라인 광고데뷔 특전이 주어진다. 대상 1팀에는 상금 300만 원, 최우수상 1팀에는 상금 200만 원, 우수상 1팀에는 상금 100만 원을 수여한다. 또한, 참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선착순 300명)한다.
 
응모 기간은 내달 2일 자정까지이며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의 공모전 페이지에 접속해 참가신청서와 작품을 기간 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참가신청서에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 영상을 게시한 URL을 포함해 제출해야 한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남은 겨울방학을 활용해 취업 스펙을 쌓고, 상금도 받을 수 있는 해커스 공모전에 많은 참여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공모전 마감이 내달 2일로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일정 확인 후 기한 내 제출하길 바라며 참가자 여러분들의 기발하고 재치있는 영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3, 4월 수강 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4일까지 3월 토익종합반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수강료의 최대 10%를 지원하고 토익 함정문제(*비매품)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3~4월 동시 등록 시 4월 강의를 추가로 5%를 지원한다. (*일부 강의 제외)
 
참고로, 2020 토익 시험일정은 2월 29일, 3월 15일, 3월 29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16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최단기 토익 고득점 학원’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인강은 2016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토익 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는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 15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2005~2019 연간 베스트셀러 기준, 해커스토익 보카 7회, 해커스토익 리딩 8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