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72번째 WM복합점포 '부평종합금융센터' 오픈

유승열 기자 / 기사승인 : 2020-06-30 15:26:5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유승열 기자] KB금융지주는 29일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에 위치한 '부평종합금융센터 WM복합점포'를 신규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KB금융의 WM복합점포는 총 72개로 늘었으며, CIB복합점포 9개를 포함해 총 81개의 복합점포망을 보유하게 됐다.

▲ 29일 부평종합금융센터 WM복합점포 개점식에서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 전무(왼쪽에서 두 번째), 정회철 KB국민은행 경인지역영업그룹 대표(왼쪽에서 다섯 번째)가 임직원과 함께 축하케이크를 자르고 있다./사진=KB금융지주

'부평종합금융센터 WM복합점포'는 부평구에서 개설되는 첫번째 WM복합점포로써, 인근에 위치한 국가산업단지 내 입점 기업들 및 부평구 거주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KB금융의 복합점포 확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을 바탕으로 평소 윤종규 KB금융 회장이 강조하는 'One Firm, One KB' 및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추진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더 정확하게 파악해 고객에게 적합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WM복합점포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은행과 증권을 따로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은행·증권 업무를 One-Stop으로 처리할 수 있다. 은행과 증권의 모든 상품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어 고객별 니즈에 따른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으며, 은행과 증권의 PB들이 제공하는 부동산·세무·자산관리 등의 전문적인 상담을 '공동상담실'에서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KB금융의 종합자산관리서비스 역량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지난 3월 세계적인 금융·경제 전문지 '글로벌 파이낸스(Global Finance)'의 'Best Private Bank Awards'에서 KB국민은행이 4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상을 수상하며, 고객들에게 최적의 상품 및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역량을 인정받았다.

KB금융 WM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길 부문장은 "은행·증권 WM복합점포의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하면서도 무엇보다 신뢰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승열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