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포지, LoL 유니버스 배경 신작 게임 2종 공개

이수영 기자 / 기사승인 : 2019-12-13 15:08:4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이수영 기자] 라이엇 게임즈는 새로운 퍼블리싱 레이블인 '라이엇 포지(Riot Forge)'에서 LoL 유니버스를 배경으로 하는 신작 2종을 13일 발표했다.

라이엇 포지는 역량이 검증된 외부 개발사들과 함께 LoL 유니버스를 확장해줄 완전히 새로운 게임을 제작할 목적으로 설립한 새로운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라이엇 포지는 라이엇 게임즈에서는 전례가 없는 사업이며 이를 통해 라이엇 게임즈의 연구 개발 노력이 강화될 전망이다.

이번에 발표한 신작 2종은 에어십 신디케이트가 개발한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와 더블 스탤리온 게임즈가 개발한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다.

 

▲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는 스토리 기반 턴제 롤플레잉 게임이다. 게임은 ‘불타는 파도’ 이후 이야기를 다루며 유저는 LoL의 챔피언이 돼 번화한 빌지워터와 기이한 그림자 군도를 게임 속에서는 처음으로 탐험하게 된다. 또한 LoL 유니버스 안에서 전개되는 여러 챔피언의 이야기와 함께 색다르고 신나는 방식으로 룬테라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는 싱글플레이 액션 플랫폼 게임이다. 유저는 시간을 왜곡할 수 있는 기발한 장치를 보유한 소년 발명가 ‘에코’가 돼 자운의 웅장한 거리를 탐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간을 조작하는 능력에는 많은 결과가 뒤따른다는 법을 발견하는 LoL 인기 챔피언 에코의 여정을 담았다.

리앤 룸브 라이엇 포지 총괄은 "에어십 신디케이트, 더블 스탤리온 게임즈와 맺은 파트너십을 처음으로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두 개발사 모두 각자의 개성을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와 결합하는 능력과 플레이어가 몰입할 수 있는 이야기를 심층적으로 엮어내는 능력이 뛰어나다"며 "현재 여러 게임의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이는 시작에 불과하며 어서 완성된 게임을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영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