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상품 역대급'...신세계, '쓱데이' 맞아 2억짜리 경비행기 판다

신지훈 기자 / 기사승인 : 2020-10-28 14:16:1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통해 이동형 별장 등 상품 선봬
▲ 신세계프라퍼가 신세계그룹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역대급 전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경비행기, 캠핑카 등을 전시 및 판매하는 모빌리티쇼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신세계프라퍼티는 신세계그룹 17개 관계사가 총출동하는 대규모 할인전 ‘대한민국 쓱데이’를 통해 다양한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지난해 쓱데이 기간 중 스타필드 하남에서 초대형 럭셔리 요트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전점으로 행사 범위를 넓혀 다음달 1일까지 경비행기, 20평형대 2층집을 그래도 옮겨온 이동형 별장, 캠핑카, 실내에서 즐기는 에버랜드 가든 숲 등 다양한 전시 및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은 신세계백화점 앞 야외광장에서 모빌리티쇼를 진행한다. 경비행기 ‘Atec321 FAETA’와 ‘TL-3000 Sirius’를 기존 2억원에서 2000만원 할인한 1억8000만원에 판매한다. 

 

▲ 신세계프라퍼티가 신세계그룹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역대급 전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이동형 별장, 캠핑카 등 아웃도어 체험 콘텐츠를 전시, 판매한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또, 방송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해 유명해진 ‘제우스 640 FU’와 벤츠, BMW, MINI 등의 자동차도 볼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에 따르면 캠핑카는 행사 시작 3일 만에 8대가 판매됐으며 추가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스타필드 고양은 야외 동측 광장에서 이동식 별장과 캠핑카를 선보인다. 판매 상품은 23평에서 30평까지 가능한 이동형 별장 ‘스테이 가와26’(고급형 1억350만원, 기본형 8300만원)과 ‘르노 마스터 캠핑카’(5590만원) 등이다.

스타필드 안성은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에버랜드와 협업해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가든 숲 체험 전시를 연다. 가든 포토존과 미디어 전시 등 다양한 공간을 구성했다.

이 밖에도 40여개 중소업체가 참여한 베스트 키오스크(역대 우수협력회사) 행사도 개최해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도모한다. 각 지점별로 모피, 아웃도어 등 인기 제품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득템 찬스 대형 행사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