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최초 몰링형 복합쇼핑몰 ‘나인몰’ 8일 홍보관 연다!

김동훈 기자 / 기사승인 : 2019-11-08 13:22: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연동 신시가지입구 인근에 위치,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1만8,938㎡ 초대형 랜드마크 쇼핑몰
[아시아타임즈=김동훈 기자] 제주도 내 핵심 상권으로 손꼽히는 연동에 도내 최초의 복합쇼핑몰이 탄생할 예정이다. 이 쇼핑몰에는 롯데시네마 직영관과 도내 최대규모의 명품관 등이 입점을 확정 지었다.

시행사인 (유)나인위드는 제주특별자치도 연동 일대에 ‘나인몰(NINEMALL)’ 상업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8일 홍보관을 개관하고 분양 일정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나인몰은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1만8,938㎡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문화를 비롯해 식음, 쇼핑, 엔터테인먼트, 키즈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초대형 상업시설로 조성된다.

연동 신시가지입구 교차로에 입지해 연북로와 신대로가 맞닿아 있다. 구제주 및 제주 동부와 서부 지역 등 제주 전역의 차량 이용객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사업지 주변으로 11개의 버스 노선이 경유해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기도 수월하다.

제주 연동은 약 10만명이 거주 중이다. 해당 사업지 주변에는 제주도청과 제주도 제2청사, 한라병원, 신제주초교, 한라초/중 등 공공기관 및 의료기관, 학교가 밀집돼 있다. 또한, 인접한 지역에서 ‘중흥S클래스(2020년 6월 준공 예정)’와 ‘한화 트리플시티(2021년 11월 준공 예정)’ 등 대규모 주거단지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도내 유일한 몰링형 쇼핑몰로 건립되는 나인몰은 롯데시네마 직영관과 대형 라이프스타일형 서점, 프리미엄급 키즈카페, 셀렉다이닝, 루프탑 가든 카페 등 키테넌트 점포가 입점을 예정해다. 


원스톱(One-Stop) 쇼핑 동선 설계가 적용돼 최적화된 쇼핑 동선도 선사한다. 지하 주차장부터 최상층까지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오픈 광장과 옥상가든 등 쇼핑몰 내 자연 채광 시스템 등을 적극 설치했다.

주차 편의는 법정(117대) 대비 203%인 238대가 주차할 수 있는 대형 지하 자주식 주차장이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도 일대의 핵심 상권으로 주목을 받는 연동 일대에 들어서는 제주 최초의 초대형 복합쇼핑몰로, 지역민의 기대가 상당하다”라며 “롯데시네마 직영관, 도내 최대 규모의 명품관, 프리미엄 키즈카페 등 키테넌트(핵심점포) 입점이 확정돼 제주도민의 니즈에 걸맞은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점포 구성으로 내방객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인몰 홍보관은 제주시 노형동 인근에 마련됐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

300*250woohangshow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