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으로 여행을 추억해볼까'...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 론칭

신지훈 기자 / 기사승인 : 2020-05-29 13:38: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푸드 크리에이터 국가비가 여행 중 가장 즐겨 먹은 삼겹살 요리를 즐기며 여행의 추억을 나누고 있다. 사진=호텔스닷컴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은 음식을 통해 여행의 즐거운 기억을 떠올리고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호텔스닷컴이 최근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새로운 음식을 시도해보는 것(31%)은 여행의 중요한 목적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휴가에서 돌아온 후 여행자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여행지 음식(54%)인 것으로 나타났다. 

 

호텔스닷컴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여행지에서 맛봤던 다양한 음식을 통해 추억을 공유하고 다음 여행을 꿈꿔보는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호텔스닷컴은 본 캠페인 참가자 중 한 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다음 국내 먹방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상범 호텔스닷컴 코리아 대표이사는 “먹어보고 싶은 음식을 생각하며 여행을 계획하거나 여행지에서 인상깊었던 맛집의 추억은 누구에게나 있을 것”이라며 “본 캠페인을 통해 맛있게 먹었던 여행지 음식과 관련된 여행 에피소드를 공유하며 일상을 활기찬 에너지로 충전하고, 또다른 여행에 대한 설렘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텔스닷컴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푸드 크리에이터 국가비와 함께 국내 여행지의 지역 음식을 추억하며 여행의 추억을 나누는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오는 6월 7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여행 중 기억에 남는 음식 사진과 이와 관련된 짧은 여행 에피소드를 #호텔스닷컴먹방여행 과 #TasteOfTravel 해시태그와 함께 호텔스닷컴 공식 계정인 @hotelsdotcom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호텔스닷컴은 추첨을 통해 1명의 참가자에게 동반 1인과 국내 호캉스(1박 당 30만원 상당)를 누릴 수 있는 2박3일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숙박권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유효하며 기간 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 페이지 및 호텔스닷컴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