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이드(BLITHE), 졸업·입학·채용 시즌 맞아 ‘피부 응원’ 기획전

이하나 기자 / 기사승인 : 2020-02-17 13:14:4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블라이드 2-스텝’ 제품인 패팅스플래쉬 마스크와 프레스드세럼 특가 구성 제안
스페셜케어에 좋은 스킨 부스터‘바이탈트리트먼트’ 추가된 ‘블라이드 3-스텝’구성
▲ 블라이드코스메틱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블라이드(BLITHE)가 졸업과 입학,채용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피부응원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블라이드만의 시그니쳐 스킨케어 방법인 ‘2-스텝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인 알찬 기획전이다.

2-스텝 스킨케어는 바쁜 일상을 사는 도시 여성들을 위해 고안한 블라이드만의 스킨케어 방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멀티태스킹 제품들을 사용해 바쁜 일상속에서 쉽고 빠르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안 단계에서 ‘패팅스플래쉬 마스크’로 영양 토너세수를 한 후 스킨케어 기초 단계에서 ‘프레스드세럼’ 제품으로 깊은 영양을 공급하여, 단 두 단계만으로도 피부 관리를 끝낼 수 있다.

‘패팅스플래쉬 마스크’는 세안 시 15초 동안 얼굴을 헹궈내는 것만으로도 각질 제거와 비타민 영양팩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세수팩’이라는 애칭을 가진 제품이다. 피부 타입에 따라 진정,미백,탄력 기능을 가진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프레스드세럼’은 천연 원료의 영양을 고농축한 고체 세럼이다. 독특한 제형 덕분에 마치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어 마무리감이 산뜻한 제품이다. 세럼과 크림을 따로 쓸 필요없이 기초 단계를 한 번에 마무리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전언이다.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다면 ‘바이탈트리트먼트’를 추가하면 된다. 3-스텝으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바이탈트리트먼트’는 피부의 근본을 튼튼하게 가꾸어 주는 트리트먼트로 칙칙한 피부에는 ‘바이탈트리트먼트 9에센셜 시즈’, 탄력이 고민인 피부에는 ‘바이탈트리트먼트 8너리싱 빈스’, 보습케어가 필요하면 ‘바이탈트리트먼트 5에너지 루츠’를 추천한다.

기획전 기간동안 2-스텝 제품에 대해 10% 할인은 물론 3-스텝 제품에 대한 20% 할인과 메이크업 전용 스킨케어 제품인 ‘인비트윈글로잉크림’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기획전 할인 혜택은 자사 몰의 상시 할인혜택과 중복으로 적용된다.

블라이드 측은 “졸업과 입학,취업 등 새출발을 시작하는 분들의 빛나고 희망찬 첫 걸음을 응원하고자 기획전을 준비했다” 며 “쉽고 강력한 블라이드2-스텝 제품으로 새로운 목표와 피부 관리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블라이드는 도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해 유해 환경과 도시 라이프스타일로부터 비롯된 피부 자극과 노화에 대응하는 독특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브랜드다.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부터 먼저 인정받은 브랜드로서, 세포라(Sephora), 레뚜알 (L'etoile), 두글라스(Douglas) 등을 포함해 해외 25개국의 유명 뷰티 매장에 입점해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