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중국 최대 쇼핑절 '광군제' 마케팅 '활발'

류빈 기자 / 기사승인 : 2019-11-03 13:19: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LG생활건강이 중국 최대 쇼핑의 날로 자리잡은 광군제(11월 11일)를 앞두고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에서 관련 마케팅을 집중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 오는 8일부터 광군제 당일까지 티몰 메인 페이지에서 선보일 예정인 광화문을 배경으로 한 '후' 브랜드 영상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티몰’에 브랜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을 중심으로 지난달 2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별로 왕홍의 티몰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마케팅도 광군제 직전까지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며, 11월 초에는 서울과 부산의 주요 지역에서 옥외 전광판 광고를 통해 LG생활건강 브랜드의 광군제 참여와 티몰 광군제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후’는 주력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 '공진향 수연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 중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 10월 21일 예약판매 개시일에 11만 세트의 높은 예약 판매량을 보이며 올해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후’는 올해 티몰 광군제에서 한국의 주요 랜드마크로 꼽히는 광화문을 배경으로 제작한 ‘후’ 브랜드 영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8일부터 광군제 당일까지 티몰 메인 페이지에서 선보여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아시아타임즈 / 류빈 기자 rba@asiatime.co.kr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신라면세점, 중국 '광군제' 앞두고 특수몰이 나선다2019.10.31
LG생활건강, 중국 최대 쇼핑절 '광군제' 마케팅 '활발'2019.11.03
'중국발 훈풍' 식품업계, 해외 매출 성장에 3분기 실적 '好好'2019.11.06
아모레퍼시픽그룹, 제2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2019.11.06
CJ제일제당, 중국국제수입박람회서 "비비고·햇반은요..."2019.11.07
신세계면세점, 중국 씨트립과 VIP 마케팅 진행2019.11.11
"일본 넘겠다"…뷰티업계, '광군제‘ 中화장품 수입국 1위 넘본다2019.11.11
이랜드, 中 광군제 500억 매출 달성…"현지화 마케팅 성공"2019.11.12
"중국 입맛 홀린 한국 라면"…농심, 광군제서 역대 최고 매출 깼다2019.11.12
LG생활건강, 中광군제서 화장품 매출 전년비 187% '쑥'2019.11.12
‘中心’ 잡은 韓 기업 "광군제, 짭짤하게 팔았다"(종합)2019.11.12
"K뷰티, J뷰티에 밀리나"…韓 화장품, 중국시장 입지 '흔들'2019.12.12
롯데百 소공점, 2020년 기념 중국 고량주 ‘강소백’ 한정판 출시2019.12.26
신라면세점, '신라팁핑' 글로벌 확장...중국어 서비스 개시2020.01.06
한한령 해제 기운 '물씬’...중국발 훈풍, 성큼 다가온 ‘면세점의 봄’2020.01.16
"또 악재"...중국 '폐렴' 사태에 여행업계 울상...인바운드 여행사도 '초비상'2020.01.23
'우한 폐렴' 확산 공포...편의점 마스크·감기약 수요 폭발2020.01.28
류빈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