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설 특선영화… 신과 함께·히말라야·악인전 '총출동'

박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0-01-23 21:00:4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박고은 기자] 설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2020 설 특선영화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최다 관객을 불러일으킨 '신과 함께 인과 연'부터 '뺑반', '안시성', '히말라야'까지 알차게 준비됐다.

가장 먼저 SBS에서는 24일 오전 1시10분 '나를 찾아줘'를 상영한다.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찾아 헤매던 정연(이영애)이 어느날 아들을 목격했다는 의문의 제보를 받고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들을 찾아 나서며 펼쳐지는 스릴러다.

이튿날인 25일 오후 10시10분에는 '악인전'을 상영한다. '악인전'은 연쇄살인마 김성규)의 표적이 됐다 살아난 조직의 보스 장동수(마동석)와 범인 잡기 혈안이 된 강렬반 미친 개 정태석(김무열)이 K를 잡기 위해 손을 잡는다는 영화다.

26일 오후 11시5분에는 '내안의 그놈'이 방송된다. '내안의 그놈'은 엘리트 조폭 판수(박성웅)와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고등학생 동현(진영)의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7일 오후 5시25분에는 '신과함께: 인과 연'을 만나볼 수 있다. '신과함께: 인과 연'은 이승과 저승,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천 년의 비밀이 밝혀지는 내용이 담겼다.

KBS2에서는 24일 오후 10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을 상영한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여섯 번째 이야기로 액션 스릴러 모험을 다룬 영화다.

이어 25일 오후 11시55분에는 '뺑반'이 방송된다. '뺑반'은 F1 레이서 출신의 사업가 재철(조정석)을 잡다가 오명을 쓰고 뺑소니 전담반으로 좌천된 엘리트 경찰 시연(공효진)과 경찰대 수석 출신인 만삭의 리더 우계장(전혜진)과 차에 대해서는 천부적인 감각을 지닌 에이스 순경 민재(류준열)가 통제 불능 스피드광 재철을 잡기위해 펼치는 팀플레이를 담고 있다.

26일 오후 11시5분에는 '성난황소'가 방송된다. '성난황소'는 거칠었던 과거를 벗어나 수산시장에서 건어물 유통을 하며 건실하게 살던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를 위해 찾아 다니는 영화다.

 


JTBC에서는 24일 오전 9시15분에 '안시성'이 안방을 찾는다. 안시성은 전투를 소재로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이 열연을 펼친다.

 

이어 오후 10시50분에는 '가장 보통의 연애'가 방송된다. '가장 보통의 연애' 전 여자친구에게 상처받은 재훈(김래원)과 남자친구와 이별 중인 선영(공효진)의 평범한 사랑을 이야기한다.

다음날인 25일 오전 10시10분에는 한국형 코미디 좀비 영화인 '기묘한 가족'이 방송된다. '기묘한 가족'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시골에 좀비가 나타나면서 생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어 오후 8시50분에는 류준열, 유지태 주연의 '돈'이 방송된다. '돈'은 부자가 되고 싶어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브로커에 대한 이야기다.

같은날 오후 11시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 영화 '롱 리브 더 킹 : 목표의 영웅'이 전파를 탄다. 개과천선한 조직폭력배의 총선 출마 과정을 담아냈다.

마지막으로 '미성년'은 배우 김윤석의 첫 연출작으로 염정아가 주연으로 맡았다. 오는 26일 오후 11시 30분 방송된다.

이외에도 채널A에서는 24일 오후 1시 20분에 '내 인생의 마지막 변화구'가 전파를 탄다. MBN에는 25일 오후 5시10분에 '히말라야'가, tvN에서는 25일 오후 9시 '극한직업'이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고은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