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품격 있는 신개념 매운맛 치킨 ‘맵소킹’ 출시

조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0-08-06 11:21: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bhc치킨이 새로운 개념의 매운맛 치킨 ‘맵소킹’ 시리즈를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아시아타임즈=조광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새로운 개념의 매운맛 치킨 ‘맵소킹’ 시리즈를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6일 밝혔다.


‘맵소킹’ 치킨은 중독성이 강한 새로운 매운맛에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것이 특징으로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양념맵소킹’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고추장과 청양고추, 홍고추 등 다양한 매운맛 식재료와 훈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모크 향이 조화를 이룬 특제 소스를 입힌 치킨이다. 특히 최적의 배합으로 은은한 스모크향이 나도록 해 매운맛의 풍미와 강도를 향상시켜 화끈하면서도 품격 있는 매운맛을 자랑한다.

‘뿌링맵소킹’은 바삭한 치킨 위에 부드러운 매운맛을 강조한 ‘맵시즈닝’을 버무린 치킨으로 맵단짠의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 ‘맵시즈닝’은 청양고추를 비롯한 우리나라의 다양한 고추와 먹으면 혼이 나간다고 하여 유령 고추라고 불리는 인도 고추인 부트 졸로키아를 주원료로 하여 여기에 치즈와 스모크 향을 더한 특별한 시즈닝이다. 

‘뿌링맵소킹’은 특별함을 위해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맵소사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맵소사 소스는 bhc치킨만의 차별화된 매운맛의 디핑소스로 시즈닝으로 버무린 뿌링맵소킹을 찍어 먹으면 그동안 쉽게 맛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맵소사 소스로 치밥, 치면 등 나만의 개성 있는 매운맛 요리를 만들어 즐길 수도 있다. 

bhc치킨은 ‘매운맛 소스 치킨의 강자’라는 뜻을 지닌 ‘맵소킹’이 브랜드처럼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시리즈별 한 마리, 윙(날개), 스틱(다리), 콤보(윙+다리)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돼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bhc치킨은 '맵소킹‘ 치킨 출시 기념으로 요기요를 통해 두 차례에 걸친 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메인배너 “I Am New“ 페이지를 통해 ‘양념맵소킹’, ‘뿌링맵소킹’ 등 ‘맵소킹’ 시리즈 전 메뉴(한 마리, 윙, 스틱, 콤보 포함)를 보다 쉽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어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은 ‘슈퍼레드위크’ 페이지를 통해 ‘맵소킹’ 시리즈와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4천 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을 보다 대중적이면서도 특색 있는 맛으로 치킨과 접목하기 위해 수백 번 연구 끝에 이번 맵소킹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맵소킹은 매운맛 치킨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린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어 앞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광현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