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27일 신세계TV쇼핑 통해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 판매

신지훈 기자 / 기사승인 : 2020-03-26 10:55:0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무이자 할부 12개월, 레스툴 발 마사지기 증정
▲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 사진=휴테크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휴테크산업은 오는 27일 오후 6시 35분부터 60분간 신세계TV쇼핑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를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휴테크는 신세계TV쇼핑에서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12개월과 무상AS 12개월을 제공한다. 

 

일시불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5% 할인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또 레스툴 마사지 체어 구매 컬러에 따라 올리브 또는 오렌지 컬러의 레스툴 발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레스툴 발 마사지기는 ‘2017 굿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지난 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을 수상하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바 있다.

해당 제품들은 현대백화점 천호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 입점되어 있는 ‘레스툴 카페’에서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리클라이너로도 사용 가능하며, 마사지 기능과 인테리어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한다"며 "코로나19 여파로 실내 생활이 늘어난 만큼 활력을 되찾아주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는 가구와 안마의자가 접목된 힐링 퍼니처 가전이다. 우드와 패브릭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이 돋보이며 보는 것만으로도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신체의 부담감을 덜어주는 무중력 각도와 조절 가능한 발 받침대로 인체에 최적화된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주며, 등부터 허리까지 감싸주는 마사지 볼이 양방향 교차 회전하여 균형감 있게 쌍방향 주무름 마사지를 구현한다.

 

또한, 온열 기능을 더해 빠르게 근육을 이완시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