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패션 브랜드 GPD와 협업 텀블러 출시

조광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1-21 10:22:5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락앤락이 패션 브랜드, GPD와 협업한 ‘메트로 싱글 텀블러’와 ‘텀블러 가방’ 2종을 한정 판매한다.
[아시아타임즈=조광현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패션 브랜드, GPD와 협업한 ‘메트로 싱글 텀블러’와 ‘텀블러 가방’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락앤락이 패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락앤락의 신규 BI(LocknLock)와 GPD 로고를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텀블러 디자인 콘셉트를 완성했다. 

‘메트로 싱글 텀블러’는 락앤락이 신규 BI를 적용해 처음 선보인 ‘메트로 텀블러’ 시리즈 중 하나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군더더기 없는 날씬한 몸체에 실버 색상이 어우러져 깔끔한 느낌을 한층 더한다.

GPD의 ‘텀블러 가방’은 텀블러 맞춤형 가방으로, 패션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스트랩을 이용해 스타일에 따라 어깨나 허리 등에 다양한 방법으로 착용할 수 있다. 텀블러를 넣을 때에는 가방을 세로로 펼쳐서, 텀블러를 휴대하지 않을 때에는 반으로 접어서 일반 소지품 가방으로 쓸 수 있다.
 
권필희 상품전략마케팅팀 팀장은 “필수용품을 넘어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텀블러가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독특한 디자인으로 각종 패션 및 예술계 아이콘들에게 인기가 높은 GPD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락앤락 텀블러를 보다 트렌디하게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락앤락과 GPD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GPD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트로 싱글 텀블러와 텀블러 가방 세트는 7만8000원이며, 각각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GPD는 골드만삭스와 맥킨지 출신이 설립한 국내 미디어커머스 벤처 회사, ‘하우스오브리벨스(House Of Rebels)’의 패션 브랜드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광현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청년의 꿈

300*250woohangshow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