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 21일 홈쇼핑 첫 선

임재덕 기자 / 기사승인 : 2019-11-20 10:29:0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블랙 에디션 출시 기념 현대홈쇼핑 특별 생방송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에디션, 홈쇼핑 최초 공개

[아시아타임즈=임재덕 기자]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오는 21일 오전 10시25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최신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G5)'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이클레보 지니 두 가지 색상 중 '블랙에디션'이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최근 해당 모델이 완판된 후 약 40일 만에 물량을 확보, 진행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아이클레보 지니는 지난 7월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지난 2회의 홈쇼핑 이후 아이클레보 공식몰과 오픈마켓, 오프라인 등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 후로 1, 2차에 걸친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아이클레보 전 제품 라인업 중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 유진로봇 아이클레보가 오는 21일 오전 10시2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아이클레보 지니 로봇청소기를 판매한다. = 유진로봇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홈쇼핑 최초 공개를 기념, ARS 자동주문 및 일시불 할인 혜택까지 더해 20만원대의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카드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방송 사상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포토상품평을 등록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필터 및 걸레 추가증정 혜택을 함께 증정한다.


아이클레보 지니는 우리나라 주거공간 특성에 맞춰 물걸레 기능 선호도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따로 혹은 동시에 가능하다. 특히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유진로봇 관계자는 "1인 가구 및 다양한 가정에서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로봇청소기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성능과 디자인, 가격까지 만족도를 극대화해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실내 환기가 어려워 먼지가 많아지는 겨울철에도 미세먼지 청소에 탁월한 물걸레 기능과 뛰어난 흡입력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의 아이클레보 지니로 쾌적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임재덕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