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공식몰 단독 최대 80% 할인 행사 실시

조광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1-21 10:23:4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글라스락 공식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포스터.
[아시아타임즈=조광현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다음달 1일까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된 글라스락 및 쿡웨어 인기제품 30여 개 품목을 최대 80% 할인된 특가로 대방출한다.
 
블랙프라이데이 대표 특가 품목으로는 건강하고 환경에 착한 유리밀폐용기를 다양한 구성으로 구비할 수 있어 이사·결혼 선물, 혼수용품으로 각광받는 글라스락 홈세트가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된다. 각각 ‘글라스락 네오 16조 홈세트’와 ‘글라스락 23조 홈세트’, ‘글라스락 10조 홈세트’ 등으로 디자인 퀄리티가 높은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또한 김장철 필수품으로 위생적이고 건강한 김치 보관을 위한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 2.5L를 57%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홈카페를 연출하기 좋은 ‘글라스락 내열강화 홈카페머그 4조’를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독일 명품 쿡웨어 베카의 ‘하이브리드 곰솥 28cm’와 ‘프라임 양수냄비 20cm’ 등에 각각 70%, 80%의 높은 할인율을 제공한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프라이팬과 냄비까지 실용적인 사이즈의 다양한 쿡웨어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윤석 삼광글라스 생활용품팀 상무는 “올해도 글라스락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의 첫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인기 품목 방출과 파격 할인으로 여느 때보다 혜택이 풍성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광현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청년의 꿈

300*250woohangshow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