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사혼수 가전·가구 베스트 기획전’

신지훈 기자 / 기사승인 : 2020-02-21 10:08: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자사 온라인쇼핑몰에서 이달 29일까지 ‘이사혼수 가전·가구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1만2000여가지 상품을 100억원 물량으로 모아 선보인다.

이사와 결혼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가전과 가구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 LG전자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대형가전과 쿠첸, 쿠쿠 전기밥솥, SK매직 식기세척기, 다이슨 청소기 주방·생활가전 등 이사, 혼수에 필요한 가전으로 꾸몄다.

가전과 더불어 에이스 침대, 자코모 소파, 시디즈 의자 등 가구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814L)를 105만원대에, 베코 의류건조기(10KG)를 54만원대에, 위닉스 공기청정기(49.5m²)를 19만원대에, 시디즈 메쉬의자를 15만원대에 한정판매한다.
 
또, 21일부터 26일까지는 삼성전자 특가행사 ‘하이마트 X 삼성 블록버스터 세일’을 진행한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인기 상품들을 최대 20% 할인해 한정수량 선보인다.

동시구매 행사도 있다. 행사중인 삼성전자 모델을 2 품목 이상 사면서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준다. 행사로 지급되는 엘포인트는 3월 20일 일괄 적립해준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먼저 엘포인트 행사를 연다. 2품목 이상 200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준다. 이벤트로 지급되는 엘포인트는 3월 20일 일괄 지급한다.
 
청첩장 등록 이벤트도 있다. 쇼핑몰 내 등록 페이지에서 청첩장을 등록하기만 해도 엘포인트와 할인 쿠폰을 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면서 예식 일자가 올해 1~3월까지인 고객 대상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청첩장을 직접 사진 찍어 업로드하면 된다.
 
견적 서비스도 진행한다. 희망가 견적 서비스와 비교 견적 서비스가 있다. 희망가 견적 서비스를 이용하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과 수량을 직접 선택하고 구입 희망 가격을 요청할 수 있다. 이후 견적이 확정되면 구매하면 된다.

비교 견적 서비스는 외부 업체 견적을 바탕으로 맞춤 상담 할 수 있다. 다른 업체에서 받은 견적서를 별도 마련된 페이지에 등록하면 검토 후 답변 받을 수 있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롯데하이마트 창립 20주년을 맞아 온라인쇼핑몰에서 여러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사나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혜택도 드리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