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코로나19 극복 위해 소방청과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

조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0-09-24 09:56: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하이트진로가 소방청과 함께 코로나19를 건강하게 극복하기 위한 비대면 체육대회 ‘2020 더 히어로 레이스(2020 tHero’s Race)’를 개최한다.
[아시아타임즈=조광현 기자] 하이트진로가 소방청과 함께 코로나19를 건강하게 극복하기 위한 비대면 체육대회 ‘2020 더 히어로 레이스(2020 tHero’s Race)’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전국 소방 기관 근무자 총 6만여명을 대상으로 10월 1일부터 2달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2018년 소방청과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과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후 장학금 및 위로금 지원, 힐링캠프 진행, 체육대회 등 소방관 유가족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매년 진행해왔다.
 
이번 체육대회는 하이트진로 임직원들과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들의 체력 증진을 통해 성취감을 고취시키고 구성원간의 단합 및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방대원들의 경우, 코로나19 장기화로 체력 증진의 기회가 부족해져 부상이나 안전사고 발생률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비대면 체육대회는 일상생활 속에서 체력을 증진시키고 이를 통해 소방대원들의 부상을 사전에 예방하는 효과도 기대된다.
 
개인경쟁과 팀경쟁 종목별 고득점자에게는 표창과 함께 총 1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비경쟁 부문은 미션 완료 시 추첨을 통해 약 500명에게 스마트워치, 문화상품권 등 28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코로나19를 모두가 함께 건강하게 극복해 나가고자 소방청과 체육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체육대회가 열악한 환경에서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시는 소방관들과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의 일상에 활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광현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