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페이스 요가 바이블-스스로 하는 얼굴 성형 운동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19-11-30 00:32: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김지호 기자] 수백 명의 페이스 요가 강사들을 직접 지도해온 세계적인 페이스 요가 전문가 다니엘 콜린스는 이 책에서 얼굴 운동, 마사지,

지압법의 원리를 얼굴에 적용하여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면서 광채와 젊음이 묻어나는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피부를 지탱하는 근육에 탄력을 높이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설명한다. 


확실하고 실용적인 얼굴 성형 운동 비법과 건강 및 생활습관에 대한 조언을 한데 모은 이 책은 특정 부위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를 대상으로 한 실용적인 단계별 운동을 제공한다.
 



이마, 눈, 볼, 입, 턱, 목을 포함해 얼굴의 모든 부위에 초점을 맞춰 챕터별로 제시한다. 또한 페이스 요가와 함께 신체의 전반적 건강을 지향하는 영양섭취, 피부 관리 및 운동 방법에 대해서도 조언한다.

'다니엘 콜린스 페이스 요가 메소드'는 평온함과 행복감을 더해 젊고 건강해지는 가장 자연적인 방법을 소개한다. 얼굴 운동, 얼굴 마사지, 얼굴 지압, 얼굴 이완법의 결정체다.

또 정신, 신체, 영혼을 위한 웰빙 방식에 집중한다. 이미 과학적으로도 얼굴 운동을 하면 더 젊어 보인다는 증거가 나왔으며, 얼굴 마사지가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를 재생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입증한 과학적 연구 결과도 있다.

페이스 요가가 우리를 젊어 보이게 해준다는 사실은 시카고에 있는 노스웨스턴대학의 연구와 BBC1 다큐멘터리 'Twinstitute'의 의사들에 의해 과학적으로 증명됐다.

지금도 훈련 중인 강사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450명 이상의 많은 강사들이 다니엘 콜린스의 강의와 수업을 받고 있다.

그녀는 현재 런던에서 오프라인 강좌를 열고 있기도 하다. 다니엘의 방법론은 최근 ITV1 프로그램의 실험에서 일부분으로 사용됐다. 세계적 유명인사들이 페이스 요가를 통해 얼굴이 몇 년씩 어려지는 데 성공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