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3,543건

thumbimg

코로나 속 ‘쑥쑥’ 크는 식품업계, 높아지는 2분기 실적 기대감
류빈 기자 2020.07.14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코로나19 장기화에 주요 식품업체들이 1분기에 이어 2분기 실적에서도 호실적이 예고됐다. 코로나19가 촉발한 집밥 선호 현상에 가정간편식 제품에 대한 관심이 시장 성장을 이끌고, 해외에서도 K 푸드에 대한 ...

thumbimg

"홈술족·밀레니얼 잡아라"...불 붙은 주류업계 '굿즈 전쟁'
류빈 기자 2020.07.14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주류업계에 굿즈 전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톡톡 튀는 디자인의 굿즈로 눈길을 사로잡고 장수 브랜드의 이미지에 신선함을 부여하고 있는 것이다.최근에는 코로나19 확 ...

thumbimg

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출시 한 달 만에 25억원 매출 달성
류빈 기자 2020.07.13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롯데제과가 6월에 선보인 신개념 스낵 ‘에어 베이크드’가 출시 한 달 만에 25억원의 매출고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보통 식품업계에서는 신제품이 월 10억원 이상 판매되면 히트 상품이라고 한다. 이런 점을 ...

thumbimg

CGV, 영화 음악의 거장 ‘故 엔니오 모리꼬네’ 추모 기획전 진행
류빈 기자 2020.07.13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세계 영화음악사에 한 획을 그은 거장 음악가 故 ‘엔니오 모리꼬네'를 추모하는 특별 기획전이 열린다.CGV는 지난 6일(현지시간) 91세를 일기로 타계한 엔니오 모리꼬네를 기리는 마음을 담아 ‘굿바이 마에스트 ...

thumbimg

"글로벌 날개 단 한국라면"...농심, 상반기 미국 매출 최대 실적
류빈 기자 2020.07.13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농심은 올 상반기 미국법인 매출이 전년 대비 35% 성장한 1억 6400만 달러(추정치)로 사상 최대실적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미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K 푸드 열풍을 이끄는 신라면의 브랜드 파워가 코 ...

thumbimg

오리온, ‘케이준 눈을감자’ 출시
류빈 기자 2020.07.13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오리온은 스틱 감자스낵의 대명사인 ‘눈을감자’에 케이준 감자튀김의 외형과 맛을 구현한 ‘케이준 눈을감자’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케이준 눈을감자는 기존 감자 스틱에 케이준 맛 반죽을 입히고, 다시 한번 케 ...

thumbimg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14억 인도 시장 첫 진출
류빈 기자 2020.07.13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아모레퍼시픽의브랜드 설화수가 인구 14억 인도 시장에 처음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설화수는 13일(현지시간), 인도의 뷰티 전문 유통사인 나이카(Nykaa) 온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

thumbimg

신세계푸드, 초복 앞두고 ‘보양 간편식’ 시장 공략
류빈 기자 2020.07.13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신세계푸드가 보양식 최대 성수기인 초복을 앞두고 ‘올반 삼계탕’을 40% 할인 판매하며 보양 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최근 소비자들이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의 높은 가격에 ...

thumbimg

"농심부터 롯데제과까지"…식품업계가 e스포츠에 빠진 까닭
류빈 기자 2020.07.13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식품업계가 잇달아 e스포츠 마케팅에 뛰어들고 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대표적인 문화로 자리 잡은 e스포츠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10~30대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겠다는 전략이다.뿐 ...

thumbimg

'코로나 불황' 패션업계, 마스크로 새 먹거리 찾는다
류빈 기자 2020.07.13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패션업계가 속속 마스크 사업에 뛰어들고 있다. 일상 속 필수품이 된 마스크를 새로운 먹거리로 삼아 침체된 패션업계에 기회로 삼겠다는 복안이다.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 ...

thumbimg

"올해는 국내로 떠나자" 여름 성수기 앞두고 여행상품 '봇물'
신지훈 기자 2020.07.12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전세계적 확산으로 해외로 가는 하늘길이 꽉 막힌 가운데, 국내여행이 올 여름 성수기 대체 휴가지로 떠오르고 있다.이에 유통업계도 국내 주요 여행지의 다양한 여행상품을 ...

thumbimg

잇츠한불, 이주형 대표이사 신규 선임
류빈 기자 2020.07.10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잇츠한불은 이주형 대표를 신규 선임했다고 10일 공시했다.이 신임대표는 한국콜마 경영관리본부장, 맘스맘 대표, 네오팜 대표 등을 역임했다.

thumbimg

[단독] "그린 마저 품절됐다" 스타벅스, 17일 레디백 행사 조기 종료
신지훈 기자 2020.07.10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스타벅스가 올 여름‘e-프리퀀시’ 행사 사은품으로 선보이며 인기 몰이 중인 서머 레디백이 행사 종료 5일여를 앞둔 17일을 끝으로 모두 품절될 예정이다.10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스타벅스)에 따르면 서머 ...

thumbimg

환경부-음료제조 3사, 폐전기·전자제품 친환경 재활용 업무협약
류빈 기자 2020.07.10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동아오츠카는 10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정부(환경부, 한국환경공단)와 동아오츠카, 롯데칠성음료, 코카콜라음료 등 음료제조 3사 및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이 함께 ‘폐전기·전자제품 신(新)회수체 ...

thumbimg

신세계 스타필드, 해외 브랜드 국내 진출 거점 됐다
신지훈 기자 2020.07.10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신세계프라퍼티는 최근 스타필드에 에그슬럿과 볼보, 데카트론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잇달아 입점하며 고객들에게 한 층 더 높은 수준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10일 밝혔다.신세계프라퍼티에 따르면 ...

thumbimg

갤러리아 명품관 "전세계 단 한 점, 20억 시계 구경하세요"
신지훈 기자 2020.07.10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은 오는 15일까지 전세계 단 한 점 뿐인 20억 상당의 예거 르쿨트르‘마스터 자이로투르비옹 Ⅰ’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갤러리아명품관에 따르면 이 시계는 장인들의 수작업 ...

thumbimg

‘최악’ 면한 공항 면세점…신세계면세점 속은 까맣게 탄다는데
신지훈 기자 2020.07.10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이 인천공항공사와 제1터미널 면세업장 연장 영업에 합의하며 공항 면세구역의 ‘공실 사태’는 면하게 됐다.10일 면세업계 등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은 다음달 말 계약이 종료되는 1터미널 면세 ...

thumbimg

바디프랜드, 11일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 오픈
신지훈 기자 2020.07.10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바디프랜드는 오는 11일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시흥배곧 C2호반 써밋플레이스 내 위치한 바디프랜드 시흥배곧점 매장에서는 ...

thumbimg

풀무원, 국내 첫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퍼팩’ 론칭
류빈 기자 2020.07.10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풀무원건강생활이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소분·판매’ 서비스를 국내 처음시작한다.풀무원건강생활은 서울 송파구 올가홀푸드 방이점에서 국내 1호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매장 ‘퍼팩’ 오픈식을 갖고, 국내 최 ...

thumbimg

빙그레, 세가지 원료로 만든 ‘요플레 Only3' 출시
류빈 기자 2020.07.10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빙그레는 오직 3가지 원료로 만든 요플레 Only3 플레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요플레 only3는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증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신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