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저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져 쌀쌀해진 20일 오전 서울 광화문네거리에서 시민들이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
[아시아타임즈=박고은 기자] 수요일인 2일도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영하권 날씨가 이어지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4~5도, 낮 최고기온 5~14도로 전망된다.
지역별로 아침 최저기온을 살펴보면 △서울 -1도 △인천 0도 △춘천 -2도 △강릉 3도 △대전 -1도 △대구 -1도 △부산 5도 △전주 0도 △광주 1도 △제주 7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5도 △인천 5도 △춘천 6도 △강릉 9도 △대전 8도 △대구 11도 △부산 14도 △전주 9도 △광주 11도 △제주 12도 등이다.
영하권 기온에 약한 바람이 불어 체감온도는 1~3도 더 낮겠으니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해야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대기 확산이 원활해 전 권역에서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 알고 있으면 유용한 '생활의 꿀팁'
김치를 담아 놓은 플라스틱 용기를 아무리 씻어도 좀처럼 지워지지 않는다. 이때 푸른 잎채소를 잘게 썰어 용기에 넣은 다음 뚜껑을 덮고 하루쯤 놓아두면 모든 냄새가 말끔히 사라진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갤럭시S21 자급제 '3배'↑·통신사 가입 '비슷'…흥행여부 "글쎄"
한전KDN, 중기 기술 갈취 논란…박성철 사장 임기 막판 오점 남기나
만기연장·이자상환 유예 연장…한계기업 폭탄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