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2일 오전 제주시 용담해안도로에서 관광객들이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바다 경치를 감상하며 길을 걷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
[아시아타임즈=김태훈 기자] 월요일인 23일은 최저기온이 영하까지 내려가겠다.
22일 기상청에 따르면 23일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국에서는 맑은 날씨를 보이겠다.
강원북부동해안에서는 새벽 한 때 비가 내리겠고, 전라서해안과 제주도에서는 아침부터 낮 사이 빗방울이 떨어지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2도 △수원 -3도 △춘천 -5도 △강릉 4도 △대전 -1도 △대구 0도 △부산 4도 △전주 0도 △광주 4도 △제주 8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6도 △수원 7도 △춘천 8도 △강릉 13도 △대전 9도 △대구 11도 △부산 14도 △전주 8도 △광주 10도 △제주 14도 등으로 예상된다.
케이웨더에 따르면 23일 우리나라는 중국 산둥반도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대기순환이 원활하겠다. 전국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보통’ 단계를 보이겠다.
◇ 알고 있으면 유용한 '생활의 꿀팁'
겨울철 주로 입는 코트 의류의 경우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드라이클리닝을 맡기는 것이 좋다. 또한 패딩과 니트는 미지근한 물에 빠르게 세탁해야 하는데 차가운 물에 세탁하면 깃털 등이 손상될 수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코로나19에 '비대면' 수요 늘어…쿠쿠, 올해 해외 공략 속도 낸다
재기 성공한 폭스바겐, 막내 '티록' 출시…SUV 풀 라인업 '구축'
"존폐기로"…하나투어, '구조조정' 칼 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