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하이라이트브랜즈가 미국 LA기반의 스트리트 캐주얼 골프웨어 브랜드 말본골프(Malbon Golf)를 신규 런칭한다. |
유명 프로골퍼 로리 맥길로이, 제이슨 데이를 비롯해 저스틴 비버 등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입는 말본골프는 캘리포니아 풍의 자유분방하면서도 절제된 세련미와 하늘, 바다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내추럴 컬러가 특징이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전형적 디자인을 탈피한 트렌디한 말본골프 브랜드 DNA를 바탕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대폭 유입되는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서 이제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 로운 판을 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말본골프 브랜드 전담 디자인과 영업, 마케팅 등 각 부문별 최상의 인력으로 구성된 별도 사업부 신설 등 전사적 지원과 MZ세대를 타깃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적극 진행하며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다.
유통망은 하반기에 백화점 12개점 입점을 목표로 하며, 자사몰 구축 등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에 역량을 투입한다. 특별히 여성 골퍼가 증가하는 국내 시장 상황을 고려해, 여성용 실루엣 라인과 퍼포먼스 의류 비중을 확대하는 등 한국 시장에 맞는 맞춤형 전략을 전개한다.
마케팅부문 총괄 이영미 이사는 “말본골프는 최근 글로벌 골프웨어 시장에서 가장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힙한 브랜드” 라며, “MZ 세대 골퍼를 위해 독창적이고 신선한 골프웨어가 필요한 시점에 말본골프는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말본골프를 국내에 선보이는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지난해, 130여년 코닥 헤리티지를 잇는 코닥어패럴 브랜드 런칭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소득 보장 없으니…반쪽짜리 코로나 보험
금값된 '밥상 물가'에 설 차례상 부담도 ‘껑충’
코로나發 집콕에…LG전자, 주방 新가전 '3총사' 날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