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타임즈=조광현 기자] 버드와이저의 음악 플랫폼 버드엑스비츠(BUDXBEATS)가 LP 앨범을 추가 공개한다.
bhc치킨은 겨울을 맞아 사이드 메뉴 ‘꿀호떡’과 꿀조합을 이루는 치킨 메뉴를 추천하고, 롯데제과는 다양한 사회복지단체에 제품을 기부하며 활발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
▲ 버드와이저의 음악 플랫폼 버드엑스비츠(BUDXBEATS)가 LP 앨범을 추가 공개한다. |
○… 버드와이저, ‘버드엑스비츠(BUDXBEATS)’ LP 앨범 추가 공개 = 버드와이저의 음악 플랫폼 버드엑스비츠(BUDXBEATS)가 LP 앨범을 추가 공개한다.
이번 LP는 국내 아티스트들의 창작 활동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BUDXBEATS와 젊은 유망 아티스트들과의 공동작업으로 제작됐다.
버드와이저는 이번 한정판 LP 작업을 위해 올해 BUDXBEATS를 통해 소개했던 아티스트들 중 3팀을 선정했다. 록과 블루스 기반의 떠오르는 4인조 밴드 설(SURL), 국내외에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일렉트로니카 밴드 이디오테잎(IDIOTAPE)과 R&B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잘 알려진 쎄이(SSAY)가 참여했다.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7인치 싱글 바이닐 레코드판으로 발매된 이번 LP는 인기 그래픽 디자이너의 일러스트로 꾸며져 각 아티스트들의 개성을 시각적으로 더욱 부각시켰다.
BUDXBEATS 추가 한정판 LP는 한남동 현대카드 ‘바이닐&플라스틱’에서 2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트의 사인이 포함된 LP는 11월 30일 오후 2시부터 BUDXBEATS 웹사이트에서 신청 후 당첨자에 한해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해 ‘하이츠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정 LP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아티스트들의 창작 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 |
▲ bhc치킨이 겨울을 맞아 사이드 메뉴 ‘꿀호떡’과 꿀조합을 이루는 치킨 메뉴를 추천한다. |
○… bhc치킨, 겨울 맞이 ‘꿀호떡’과의 메뉴 조합 추천 =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겨울을 맞아 사이드 메뉴 ‘꿀호떡’과 꿀조합을 이루는 치킨 메뉴를 추천한다고 30일 밝혔다.
bhc치킨이 지난해 11월 선보인 ‘꿀호떡’은 밀가루 반죽 대신 쌀떡 반죽을 사용해 쫀득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그란 형태의 기존 호떡과 달리 길쭉한 모양으로 만들어 치킨과 함께 편히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땅콩을 더한 꿀을 가득 넣어 고소함과 달콤함의 조화를 이뤄 맛과 영양을 모두 사로잡은 메뉴로 호평을 받아왔다.
매운맛을 좋아한다면 꿀호떡과 ‘맵소킹’ 시리즈를 함께 즐기며 맵단의 궁합이 안겨주는 다채로운 맛을 경험하길 추천한다. bhc치킨은 지난 8월 중독성 강한 매운맛이 특징인 맵소킹 시리즈를 출시, 매운맛 치킨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고객 취향에 따라 특제 소스를 입힌 ‘양념맵소킹’과 청양고추 시즈닝을 뿌린 ‘뿌링맵소킹’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한 마리, 윙, 콤보, 스틱 등 다양한 부위로 맛볼 수 있어 선택 폭이 넓다.
![]() |
▲ 롯데제과가 11월을 맞아 여러 사회복지단체에 제품을 기부하며 활발한 나눔 활동은 전개했다. |
○… 롯데제과, 11월 맞아 소외 이웃 돕기 제품 기부 적극 나서 = 빼빼로데이가 있는 11월은 롯데제과에게 나눔의 달이다.
롯데제과가 11월을 맞아 여러 사회복지단체에 제품을 기부하며 활발한 나눔 활동은 전개했다.
롯데제과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위기 가정을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이달 30일 사랑의열매에 과자 2000여 박스를 기부했다. 물품은 전국 각지 200여곳의 지역아동센터로 전달되어 경제적 위기 가정의 아동들에게 줄 간식으로 사용된다.
또한 롯데제과는 11월 20일 세계 어린이날을 맞아 장애아동에게 식료품 등이 담긴 ‘자상 한 상자’ 나눔 캠페인에 동참, 밀알복지재단에 과자 1500여 박스를 지원했으며 26일에는 대한적십자사에도 과자 1500여 박스를 전달하여 희망풍차 사업과 각종 청소년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또 24일에는 아름다운가게에 2천여 박스를 기부하여 수익금을 통해 보육원 퇴소 청소년의 자립을 도왔으며 16일에는 행복한나눔에 600여 박스를 기부하여 12월 중 시행할 ‘행복한 상자’ 나눔 행사를 지원했다. 11월에 롯데제과가 기부한 제품은 총 8천 박스에 달한다.
![]() |
▲ LF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2020년 겨울 시즌 품격있는 휴식을 위한 ‘파자마 컬렉션’을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 |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금융 톡톡] 스마트키 차량은 긴급출동서비스 못받는다구요?
'아이오닉5' 유럽에 가장 먼저 출시…현대차, R&D에 3.5조 투자
금융당국 '녹색금융 모범규준' 마련…11년 전 판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