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와의 파트너십 체결 통해 트렌디한 이미지 구축 기대
![]() |
▲ 보령컨슈머헬스케어(위), 리브 샌드박스(아래) 로고 (사진=각사) |
이번 파트너십은 e스포츠와의 파트너십은 e스포츠를 통해 젊은 세대에게 색다른 형태의 파트너십을 선보이고자 하는 양사의 니즈가 부합해 추진됐다.
파트너십 협약에 따라 리브 샌드박스는 2021 LCK 시즌 동안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호흡기 질환 관리 의약품인 '용각산 Cool'의 로고를 유니폼에 부착하게 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상품을 알리는 것을 넘어 협업을 통한 '샌드박스 게이밍 에디션' 상품 출시, 온라인 콘텐츠 제작·배포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파트너십의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먼저 양사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근육 및 관절통증 솔루션 브랜드 '맨담'과 샌드박스 게이밍의 첫번째 콜라보 상품인 '맨담서포트 손목튼튼'을 1월중 선보일 예정이다.
맨담서포트 손목튼튼은 손목을 장시간 사용했을 때 발생하는 통증을 완화해주는 기능성 보호대로 게이머를 비롯해 오랜 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이다. 한정판 콜라보 제품으로 희소성 또한 갖춰 소장가치가 충분한 제품이다. 샌드박스게이밍 유튜브 채널 및 머치머치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샌드박스 소속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용각산쿨 관련 콜라보 영상을 제작 중이며 곧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용각산쿨은 길경가루(도라지) 등의 주요생약성분을 함유한 일반의약품으로 휴대가 간편한 1회용 스틱 포장의 과립형으로 돼 있으며 복숭아향과 민트향 두 가지 맛으로 출시돼 있다.
김용근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마케팅본부 상무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적인 문화 콘텐츠인 e스포츠 산업에서 많은 도전과 성과를 이루고 있는 샌드박스 게이밍과의 스폰서십을 통해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고 전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소득 보장 없으니…반쪽짜리 코로나 보험
금값된 '밥상 물가'에 설 차례상 부담도 ‘껑충’
코로나發 집콕에…LG전자, 주방 新가전 '3총사' 날았다